GLOW #Consuiting

메디컬글로우

Consuiting 메디컬글로우

브랜딩

브랜딩이란?
우리 병원(브랜드)의 정체성을 만드는 것

고객이 우리 병원에 방문할 심리적 동기 구축
고객의 행동을 유지&반복시키는 것 = 리텐션&재방문

브랜딩 없는 할인 이벤트만 하면 될까요?
브랜딩이 약하면, 자본을 앞세운 타사의 마케팅에 결국 패배할 수 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 옆 평범한 카페는 스타벅스의 MD 이벤트 행사에 밀립니다.
하지만, 브랜딩이 잘된 성수동, 한남동, 경기 외곽의 카페는 손님이 줄을 서서 찾아갑니다.

“브랜딩과 마케팅이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었을 때, 병원(브랜드)의 생존확률은 올라갑니다.”

마케팅

마케팅이란?
우리 병원(브랜드)의 상품이 팔리게 하는 것

우리의 상품을 구매 해야할 논리적 근거 제공
환자의 구매 행동 유도 *첫구매

광고비만 많이 쓰면 될까요?
광고비를 어디에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ROAS와 LTV가 마이너스(-)가 되기도 1000% 이상이 되기도 합니다.

“브랜딩과 마케팅이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었을 때, 병원(브랜드)의 생존확률은 올라갑니다.”

특화 프로그램

특화 프로그램이란?
우리 병원(브랜드)의 색에 맞춘 ONE&ONLY 프로그램

우리 병원(브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
고객의 프로그램 만족도 유지

최고급 장비와 좋은 약품, 원료만 사용하면 될까요?
가장 예쁜 꽃도 알아보는 사람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듯이 최고급 장비와 좋은 약품, 원료도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사람들의 이해도에 따라 그 가치가 0이 될 수도 100이 될 수도 있습니다.

“원(브랜드)의 생존확률을 높였다면, 다음 과제는 우리만의 색깔을 입히는 것”

검색

메디컬글로우
대표자 : 박진선 사업자등록번호 : 421-88-02843 대표전화 : 010-3222-3766 E-Mail : dlswo0925@gmail.com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52 911호
Copyright © 2024 메디컬글로우.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ADS&SOFT.